- 음악에 공간을 담다…플로, ‘뮤직투고’ 캠페인 론칭
- 네이버 바이브, ‘인별정산’ 적용 확산 위한 ‘#내돈내듣’ 2차 캠페인 실시
- “지니앱 홈화면 바꿨다”…나이, 시간, 날씨 맞춰 큐레이션
- 스포티파이, ‘Today’s Top Hits’ 리브랜딩 캠페인 발표
- “월1만원 이상 너무 비싸”…스포티파이 가격 내릴까?
- 신인 위한 온라인 음악방송 ‘Make on stage: Dreaming’ 론칭
- 한음저협, ‘방송음악 저작권료’ 개선 나선다…”10년간 제자리”
- ‘상어가족 저작권 소송’ 마무리 수순…외국인 작곡가 소취하서 제출
2. 공연 / 페스티벌 소식
- 물꼬 튼 콘서트∙페스티벌, ‘탈 코로나’ 흐름이 가요계에 가져올 영향
- KAIST, SM엔터 손잡고 ‘메타버스 공연기술’ 개발 나선다
- 서울시 “사연 보내면 언제든 멋진 공연이 찾아갑니다”
- 브로콜리너마저, 단독 공연 ‘이른열대야 the 페스티벌’
- ‘드림콘서트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