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페이스북, 스포티파이와 협업…’붐박스’ 프로젝트 진행
- 애플뮤직, 1회 스트리밍에 0.01달러…스포티파이의 ‘2배’
- 음악플랫폼 플로(FLO), ‘국가고객만족도’ 조사 음원서비스 부문 1위
- 음원사이트 플로, 실시간 라이브방송 플랫폼 스푼라디오와 콘텐츠 사업 파트너십
- 유튜브뮤직 VS 지니뮤직, 음원시장 2위 놓고 치열한 경쟁
- 카카오 ‘멜론’, 나만을 위한 음악도, 내가 몰랐던 음악도…둘 다 즐길 수 있어요
- 신세계 스무디킹, 한국음악저작권협회와 소송전… 왜?
- 이용자 중심 음원사용료 정산, 음악 다양성 기반 되길
2. 공연 / 페스티벌 소식
- 성인 절반이상 백신 접종…英 다음달 5000명 ‘노마스크’ 콘서트 연다
- 코로나19 시대 콘서트, 해외 “수천명 실험” vs 국내 “무조건 불가”
- 바렌보임 내한 공연 결국 불발…예술계 “백신여권 논의해야”
- 인터파크 “중소극장 공연, 40% 할인 가격에 보세요”
- 이승환, 24일 돌발콘서트 개최 “여러분은 아직 소리칠 수 없습니다”
- 방탄소년단, 8시간 언택트 공연 ‘방방콘21’ 성료…동시 접속자 최고 ‘270만명’
- 롯데면세점 ‘랜선’ 패밀리 콘서트…BTS∙트와이스 등 총출동